63 토끼띠 동기들의 모임인 좋은 친구들은 신년을 맞이하여 친우들과의 우정을 나누고 화합하기 위한 ‘63 좋은 친구들 신년회’가 개최됐다.
김태홍 회장을 비롯한 좋은 친구들 회원 외에 김천지역 63 토끼띠 친우들이 함께한 가운데 1월 18일 탑웨딩에서 친목을 나누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앞서 식전행사는 임성일 MC(펀엔트테이먼트)의 진행으로 김천색소폰앙상블의 색소폰 연주로 63 토끼띠 친우들과의 만남을 축하하였다.
이어 신현희 親友가 그동안 갈고 닦은 수준 높은 팬 플롯 연주를 선보이며 친우들과의 이야기꽃이 만연해지며 행사장 분위기는 더욱 부드러워졌다.
아울러 임성일 MC의 즉석에서 펼쳐지는 이벤트성 게임으로 친우들이 서로 격 없이 대화하고 웃음을 자아내는 시간을 가지며 63 토끼띠 친우들의 우정을 돈독하게 했다.
이날 행사는 특별한 의식 없이 국민의례, 간략한 소개, 회장 인사, 전 회장 인사, 송언석 국회의원 축사, 기념촬영에 저녁 만찬 후 친우들과의 우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지며 행사는 화기애애하게 마무리 되었다.
김태홍 회장은 “오늘 바쁘신 데도 불구하고 귀한 시간을 내어 참석해준 친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금 이 순간 친구와 같이 있다는 것은 우리 모두 기쁨이자 행복일 것입니다. 또한, 친구와 내일을 준비한다는 것은 더 행복한 일일 것입니다. 우리들의 만남이 지속되길 바라며 친구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시라.”고 인사를 전했다.
송언석 국회의원은 “오랜 만에 친구들을 만나게 되어 너무 반갑고 기쁘다. 여러분들을 뵙고 나니 6년 전 제가 어렵고 힘들 때 쓴 소리는 물론 격려를 아끼지 않으며 용기를 북돋아 주던 때가 생각난다. 그래서 제가 이 자리에 있는 것 같다. 앞으로 더욱 더 열심히 하겠다.”고 짧게 인사했다.